본문 바로가기
소개

S22 성능 스펙 색상 비교

by ㅅㄱㅍㄹㅈ 2022. 2. 21.

안녕하세요:)

동탄 세가프라자 입니다

저희는 동탄 성지점 이고 박리다매로 판매하고 있으니

가까우신분들 한번씩 들려주세요

오늘은 S22사전예약 마감일입니다

출시전에 S22종류 스펙과 색상을 소개드릴려고 합니다

진짜 탐스럽네요

스펙이 전작과 다르게 뛰어나게 상향된건아니지만 소폭상승은 되었으니

그정도만 인지하고 계시면 될거같습니다

오늘 이후로는 사전예약 혜택을 받지 못하니 사전예약 아직 못하신분들은

오늘까지니깐 서둘러 예약하세요!!

삼성 공식홈페이지에서 예약하신분들은 하늘색 색상과 분홍색 색상으로

받아볼수 있는데 레어하겟네요

 

개인적으로 그린색상이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하늘색 리미티드 색상은 진짜 영롱하네요

아직 실물로는 보지못햇지만 사진으로 이정도면 실물은 어떨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지금 이 3가지 모델중에서 단연 인기있는 모델은 S22 Ultra 모델인데요

삼성에서도 울트라 모델을 집중적으로 생산을 하였지만 그만큼

원하시는분들이 많아서 재고 이슈가 될 예정입니다

사고싶어도 재고가 없어서 못산다는 말이죠

그렇기에 사전예약은 정말 필수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쿠팡사전예약 삼성사전예약 시작하자마자 마감된거 다들 아실꺼에요

그만큼 지금 엄청나다고하네요

S21때보다 구매율이 4배이상 늘었다고 하네요

저희도 심각한 재고난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그럼 마저 색상 소개하겠습니다

이렇게 4가지 색상으로 나왔고 이외에 색상들은 한정적으로

마감된 하늘색과 분홍색 색상이 있습니다.

인기가 좋고 관심이 많다면 비스포크처럼 뭐가 또 나오지 않을까..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마지막으로 사전예약 혜택!!

 

세상엔 공짜는 없겠지만 이것만큼은 공짜이니!!

사전예약 꼭 하세요 완전이득입니다

울트라 모델 구입하시면 25만원 삼성에 준다고하네요

그럼 갤럭시버즈가 공짜겟죠?

판매점에서 지원해주는게아니라 삼성에서 지원해주는거니 꼭 잊지말고 챙겨주세요

저희는 사은품+@로 더 지원해드릴꺼니 1석2조!!

저희매장에서 사전예약 또는 구매하시면 더 많은 혜택 받으실수 있습니다.

이상 동탄 성지 세가프라자 에서 S22 소개글을 마치겠습니다